본문 바로가기
IT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시작! 1달 무료 시청 방법은?

by .timewalker 2016. 1. 7.

넷플릭스가 오늘 부로 드디어 한국 서비스 시작을 했습니다!

 

 

 

넷플릭스에 대해서 설명 하자면, 세계 최대 인터넷 TV 서비스 업체이고요.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미드 대표작들은 하우스 오브 카드, 덱스터, 로스트, 셜록, 데어데블 등이 있습니다.

 


 

 

 

2016년 1월 7일부로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30여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한달 뒤인 2월 7일까지 무료 서비스 를 시작했고요!

 

 

 

이제 제가 가입한 방법과 시청 방법을 가르쳐 드릴께요~

 

 

 

 

 

 

 

 

먼저 넷플릭스 사이트(www.netflix.com ) 에서 한 달 무료 이용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멤버십 요금제 선택화면이 뜨는데요.

 

 

 

저는 스탠다드형(월 9.99달러)를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베이직형(월7.99달러)를 하려 했으나... HD화질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저 세가지 요금제의 차이점은

 

 

 

일반화질 - HD화질 - 4K화질

 

 

 

동시접속 1 - 2 - 4

 

 

 

이것뿐이네요~

 

 

 

 

저는 뭐 동시접속 할 일도 없고 4K디스플레이도 없기에(...) 스탠다드! -0-!

 

 

 

 

다음은 계정 등록 화면 입니다.

 

주민번호 그딴거 필요없이 이메일! 비밀번호! 끝!

 

좋네요.., 좋아요..ㅋ

 

 

위의 컷이 무색하게 바로 결제정보를 물어보시는 넷플릭스...

 

하지만 매월 결제를 하는 유료형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카드 정보를 입력...

 

하지만 무약정이기에 무료 만료일인 16년 2월 5일 이전에 해지를 한다면 과금은 없습니다. 

 

 

 

 

가입 완료 후 화면...

 

 

 

간단하게 계정정보를 보여주고 멤버십 설명을 해준 다음 16년 2월 5일 전에 멤버십을 해지하면 무과금! 이라

 

해주네요. ㅎㅎ

 

 

 

 

 

 

 

 

시청 기기 선택화면 입니다.

 

 

 

스마트TV, 스마트폰&타블렛, PC, PS, 엑스박스, 애플TV 등 여러 기기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설정 화면...

 

 

 

키즈계정 설정으로 19금 방송을 차단할 수 있다 합니다.

 

 

 

 

 

 

 

 

 

 

다음 화면 입니다.

 

 

 

선호하는 영화, 드라마 등을 선택하면 사용자의 성향에 맞춰서 비슷한 부류의 방송을 보여주려 하는 듯 합니다.

 

 

 

 

스크롤의 압박으로 위쪽 부분만 잘라냈는데... 아래로 세배 정도는 더 방송들이 있네요. ㅡㅡ

 

 

 

 

 

 

 

 

프로필 선택 후.,.

 

 

 

 

 

 

 

 

 

 

 

 

드디어 방송물 화면 입니다!

 

 

 

스압으로 위쪽 부분만 잘라냈고요. 아래로 5배 정도의 방송물들이 더 있습니다...-0-

 

 

 

저는 이 스샷에 없는 데어데블을 클릭!

 

 

 

 

 

 

 

 

...을 했는데 캡쳐가 이렇게 밖에 안 되네요. ㅡㅡ

 

 

 

방송은 잘 나옵니다.. 끊김도 없고요. -0- (유플 광랜)

 

 

 

이렇게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시작된 기념으로 무료 시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전 한달 써보고 괜찮으면 계속 보려고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