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여의도 IFC몰 레고 전시장 사진입니다~

by .timewalker 2016. 12. 17.

2015년 5월 여의도 IFC몰에서 어린이날 기념 레고 전시장에서 찍었던 사진들 입니다. 이거 레고 해적선도 그렇고 작년 사진들이 많네요. ㅋㅋ 

 

 

그럼 이제 레고들을 보러 가볼까요?

 

 

뭔가 애니메이션이나 원피스에 나올듯한 함선 입니다. ㅡ,.ㅡ 뒷쪽에는 블랙펄과 앤 여왕의 복수호도 보이네요.

 

 

 

 

위풍당당한 모습의 블랙펄 입니다. ㅎㅎ 70413 해적선하고는 규모나 디테일이 다르네요... 역시 비싼게 갑...ㅋ

 

 

 

 

정부군함과 앤 여왕의 복수호가 전투에 들어가는 씬을 표현한 듯 합니다. ㅎㅎ

 

 

 

 

자, 갑자기 분위기를 바꿔서.ㅋㅋ 부촌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마을 되시겠습니다... 왠지 소녀 취향적인 분홍빛에 정가운데는 레고 크리에이터 모델도 있네요.

 

 

 

 

스타워즈에서 데스 스타 시찰을 위해 임페리얼 셔틀을 타고 온 펠퍼틴 황제 (다스 시디어스)를 맞이하는 다스베이더와 부하들 입니다. 

 

 

 

 

역시 스타워즈의 한 장면을 표현한 디오라마 입니다. 반란군들이 체포 되고 있는 장면.

 

 

 

 

에이리언 2의 장갑차 입니다. 자세히 보면 정비소의 디테일을 잘 살려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엔 '우주해적 캡틴 하록'에 나오는 하록선장의 배 아르카디아 호 입니다. 처음에는 첨단부의 해골을 못 알아봤었네요.ㅋㅋ

 

 

 

 

아르카디아 옆에! 반지의 제왕 두개의 탑에 나오는 사루만 타워(ㅋㅋ) 입니다. 아래쪽에는 나무의 정령도 있네요.

 

댓글